본문 바로가기

경제경영/투자 관련

모바일증권 나무 HTS 설치 공인인증서 발급하는 방법

 

모바일증권 나무 HTS 설치 공인인증서 발급하는 방법

망고보드 짱

증권계좌는 수수료의 차이가 은근히 있는데요.
저는 검색하고 찾아보다가
모바일증권 나무(NAMUH)를 사용하고 있어요.
한국투자증권도 같이 사용중인데,
거래할 때 비밀번호가 여러단계에 있어서
저는 거래하는 방식은 나무가 더 편하고 좋더라고요.

늘 모바일로만 이용하다가
나무HTS 설치하는 게 좋겠다 싶더라고요.
NH투자증권이랑 나무는 다른 거라서
모바일증권 나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
꼭 '나무HTS'를 설치하시길 바랍니다.

 

  • 나무HTS 설치하는 방법

 

나무 웹사이트에 가시게 되면
HTS 다운로드라는 란이 있어요.
클릭!

 

모바일증권 나무

 

www.mynamuh.com

 

  • 공인인증서 발급받고 로그인하기

나무(NAMUH) HTS 다운로드 클릭하신 후
설치하시면 되는데,
아직은 공인인증서 폐지가 안되었기 때문에
공인인증서 발급받고 로그인하셔야 해요.
공인인증서가 없다면 
나무 모바일버전에서

전체메뉴 -> 안내/문의등록/설정 -> 인증센터

여기서 공인인증서
쉽게 발급 받으실 수 있어요.
무료버전이랑 4,400원 내는 거 두개가 있는데요.
무료버전 다운받아도 로그인하는데
아무 이상 없더라고요.
발급 완료하셨다면,
인증서 내보내기 통해서
PC로 공인인증서 옮겨오면 끝!


시스템 권장사양도 참고해보시고요.
인터넷 돌아갈 정도라면 hts정도는 되겠죠


고객 아이디와
ID비밀번호
공동인증 비밀번호 
한 번 입성하기 참 까다롭게 해놨네요.


로그인하면 이렇게 여러 안내사항들과
회색 백지가 나와요.
저도모바일만 이용하다가
나무HTS는 처음이라
이것 저것 익혀야할 게 많네요.


배움은 끝이 없다고 하던데
이번주까지 HTS 이용하는 법 마스터해보려고요.
그럼 주식투자하시는 분들
성투할 수 있기를 바라며, 
내일 장도 좋았으면 하네요.

편안한 밤 되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