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KT VIP 영화할인 최대 17,500원 및 혜택 알아보기

 


KT를 사용한 지 3년째 되는데도, 포인트 사용에 대해서는 전혀 관심이 없었어요.

그런데 알고 보니, VIP 같은 경우 영화할인도 큰 폭으로 할 수 있고,
스타벅스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도 무료로 월 1 잔씩 이용 가능하더라구요. 
오늘은 롯데시네마에서 KT VIP 영화할인 받은 후기를 나누어 보려고 해요. 


KT 멤버십을 통해서 영화, 공연예매, 키즈랜드 캠핑 예약 등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볼 수 있어요.
월마다 새로 오픈하는 뮤지컬, 전시 단독 최대 50% 할인 해준다고 하니 예술관람할 때 이용하면 참 좋겠더라구요. 



저는 이번에 KT VIP 영화할인을 받기로 했어요.
VIP초이스 영화예매, 일반할인, 더블할인 중 선택 가능한데,
가장 할인 폭이 높았던 VIP초이스 영화예매로 결정했죠


먼저 극장선택 후 멤버십 혜택으로 적용받으면 되니
어플 사용은 상당히 간단했어요.


예매 총액 28,000원에서 할인금액 17,500원 적용받고,
10,500원에 영화 2인 예매해서 관람할 수 있었네요. 
이런 좋은 할인 혜택을 왜 이제서야 받았는지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겠어요. 


티켓 사용법은 예매완료후
받은 예매번호를 입력만 하면 이렇게 영화관람권이 나오는 구조
참 쉽죠 ? 

 


몇 년만에 보는 영화 한 편 재밌게 잘 관람했네요 :) 
톰크루즈의 명연기.. 기대이상이었던 메버릭.
KT VIP 영화할인 혜택 다음달에도 이용해서 좋은 영화 보러 와야겠어요.